본문 바로가기

케이대시 Life/식도락

홍대 라멘집 부탄츄 3대 라멘집 중 맛은 최고







홍대에서 놀다가 저녁시간이라 온김에 맛집이나 계속 뚫어보자고 생각해서 검색해 찾아간곳은

라멘가게 부탄츄

원래 멘야산다이메를 다시 가볼까 하다가 새로운곳을 한번 뚫어보자는 생각에 찾아갔다





가게 정문..

토요일 7시라서 그런건지 아니면 맛집이라서 소문이나서 그런건지 홍대 번화가에

사람들이 북적거리는 곳 보다는ㅋ 외진곳에 있음에도 (그렇다고 아주 외지지는 않았다)

기다리는 사람들이 좀 있었다.

가게안에 들어가 이름을 적고 좀만 기다리면 되겠지 했는데 이건 뭥미.. -_-

기다리다보니 진짜 거의 한시간을 기다린듯 하다..

도착해서 대기자명단에 이름 적어놓고 기다린게 7시30분쯤 된거 같은데

들어간건 8시30분쯤이였던가.. 아무튼 웨이팅이 겁나 길었다 

여기 갈 생각이 있다면 대부분 홍대 맛집이 그렇겠지만 주말 저녁은 비추함





들어가서 가게 안을 둘러보니 사인종이가 여러군데 붙어있던데 유명한 사람들 많이 왔다간게 보였다






주방이 완전 오픈되어 있어서 테이블 바로 옆에서 요리를 하고 있는 모습






메뉴판이다 저번에 갔었던 멘야산다이메는 간단하게 라멘그냥 시키면 되는데 여기는 라멘을 시키면

세분화시켜서 고를 수 있다.

저런 방식이 장단점도 있고 호불호도 갈려서 위험할 수도 있겠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처음 오는 나 같은 사람은 좀 복잡할 수 있어서 시킬 때 뭐가 좋을지 몰라서 좀 헤맸다.

지금 생각해보니까 점원할 때 물어볼걸 그랬음





면종류랑 소스종류 사리양을 기호에 맞게 조절해서 시킬 수 있다.





내가 시킨건 호소멘에 1번 간장소스였나? 내가 먹기엔 뭐 나쁘지 않았는데

같이간 친구가 먹어보더니 짜다고 자기가 시킨게 낫다고 하더라

일단 국물은 나쁘지 않았다 맛있엇음

차슈도 두개 길다란게 괜찮았고 단지 계란이 좀 맛이 덜 배어있는듯한 느낌이라서 약간 아쉬웠음


그리고 호소멘 면발이 뭔가 쫄면정도의 굵기라서 그닥.. 보통 국수정도의 면발을 생각하고 주문했던

나의 실수였다 3번 드래곤멘이 그 정도 크기였던거 같았음





이건 친구가 시킨 2번 담백한맛 치지레멘

면이 생긴거나 식감이 약간 일반 인스턴트 라면이랑 비슷해서 이것도 면종류는 실패인듯 싶었고

국물은 1번이나 2번이나 둘 다 맛이 다르긴한데 결론은 맛있었다 사골맛이 진하게 느껴져서 좋았다


아 덧붙이자면 여기 김치가 맛있다 ㅋㅋ

집에서 김치 잘 안먹게되던데 (맛없어서) 여기 김치는 라멘 나오기전에 집어먹다보니

한접시 다 비우고 두접시째 먹고 있었음..;;


다음에 가면 면종류는 쫄면같은 1번은 재껴두고 2번이나 3번으로 하고 소스를 다른걸로 해서 먹어봐야겠다.




홍대 라멘집 멘야산다이메 리뷰 http://kdashtv.tistory.com/73

홍대 라멘집 하카다분코 리뷰 http://kdashtv.tistory.com/80




큰지도보기

부탄츄 / 일본식라면

주소
서울 마포구 서교동 330-19번지
전화
02-3144-3304
설명
돼지 사골 100%의 진한국물 라면인 토코 돈코츠 라멘 등 4종류의...